본문 바로가기

자동차폐차

옵티마 폐차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옵티마 폐차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폐차를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어렵지 않게 차량 처분을 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실제로 폐차를 하는 것은 차 주님들이 생각하시는 것보다 훨씬 더 간단합니다. 물론 정확하게 처리하지 않으면 나중에 큰 문제가 생기는 중요 절차들도 있지만 믿을 수 있는 처리장을 선택하신다면 문제가 생길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옵티마는 중형 승용차로써 그 몸집에 맞는 기본 고철 값을 받아 볼 수 있는데요. 조금 더 욕심을 부려 최대의 옵티마 폐차 가격을 희망하신다면 플러스 알파로 추가 지급을 해 드리는 중고 부속품 값을 미리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종적인 옵티마 폐차 보상금은 이 기본 고철 값과 부속품 값을 합산하여 전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차가 그리 크지 않은 경우라면 부속품 값이 많이 나와야 만족할만한 보상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부속품 값을 많이 받아 볼 수 있을지 없을지를 알아보는 방법은 담당자에게 접수 요청을 하면서 차종과 차가 있는지 역 및 알루미늄 휠 or 철휠, 오토 / 수동, 휘발유차인지 엘피지인지 등을 말씀드리면 미리 견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휠 종류를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쉽게 폐차 담당자에게 휠을 사진을 찍어서 보여주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접수를 할 때는 자동차의 고유 신분증이라 할 수 있는 등록 원부를 띄어 본 후 저당 건이나 체납된 내역들이 있는지 확인하게 됩니다. 이 첫 과정이 제대로 진행이 되어야만 폐차 방법을 정확하게 정할 수 있습니다. 
압류나 체납요금, 저당이 전혀 없다면 바로 옵티마를 수거해 간 후 말소까지 할 수 있는 일반 폐차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폐차장에 접수되고 있는 차 중 약 80%가량은 원부에 문제가 없어 이 방식으로 처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당 건이나 압류건을 당장 해결을 하지 못하고 차량을 말소를 해야 하는 분들께서는 걱정하실 필요 없이 차령초과 말소(압류 폐차) 방식으로도 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다음은 자동차 수거 과정인데요. 담당자에게 인계를 할 날짜와 시간을 말해주시면 차량 있는 곳까지 탁송기사님이나 견인차를 보내드리는데 이때 발생되는 합법적인 옵티마 폐차 비용이 있으나 관허 폐차장에서는 경제적 부담을 줄여 드리고자 무상으로 차량 픽업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관허 폐차장을 이용하셨다면 24시간 안에 안전하게 끝맺음이 가능하지만 무허가 센터라면 예상하지도 못한 피해 때문에 이를 해결하는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쏟아부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상황을 절대 용납하기 어렵다면 안정성을 보증하는 센터를 선택해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거기다가 옵티마 폐차 가격까지 비교해 보시면 완벽한 끝맺음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종단계인 말소 등록은 옵티마 처분을 할 때 어찌 보면 가장 핵심이 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말소 때문에 법적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들이 많아 정상적으로 말소 처리가 되었는지를 필수로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관허 폐차장처럼 국가 공식 지정 폐기장의 경우 말소 업무를 대신할 수 있는 권한을 국가로부터 받은 곳입니다. 
그렇기에 공공기관에서 진행하는 것과 마찬가지 효력을 발휘합니다. 이 곳에서는 부정행위가 일어날 염려가 없으며 차량 명의자분 입장에서는 따로 시간을 내서 직접 처리를 하지 않아도 편하게 말소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든든한 혜택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이런 든든한 보호망이 있기 때문에 옵티마를 맡기는 고객님들이라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다른 곳에 비해 훨씬 더 위에 있는 질 높은 서비스를 함께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장점들을 모두 누리면서 마음 편히 또한 옵티마 폐차 보상금을 두둑하게 원하신다면 꼭 인증된 곳으로 접수를 해 주셔야겠습니다. 확실히 인증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 또한 어렵지 않습니다.  
센터 담당자에게 국가 귀속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증명서류나 폐차사원증을 보내달라고 하시면 되는데요. 
가장 중요한 결정이라 할수 있는 센터 선택은 이처럼 간편히 할 수 있기 때문에 귀찮아 마시고 필히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