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폐차

젠트라 폐차 소중한 내차를 정성들여 마무리 하세요

젠트라 폐차 소중한 내차를 정성들여 마무리 하세요


젠트라는 한국 GM에서 나온 소형 차종입니다. 판매되었던 기간이 그리 길지는 않았지만 우리나라보다는 오히려 해외에서 더 많은 인기를 얻어 높은 판매량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그 시기가 소형차 시장이 워낙에 활성화되어 있지 않았었고 그 당시 사람들이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해치백 스타일이었기 때문에 오랫동안 국민의 사랑을 받지는 못 했습니다. 시대를 잘못 타고 난 듯한 젠트라는 중고 판매가 가능한 부속품이 많이 나온다면 예상보다 높은 젠트라 폐차 보상금을 받아 보실 수도 있습니다.  

 

 


물론 금액을 만족스럽게 받기 위해서는 폐차장에서 리사이클링 시스템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차주가 폐기장에 직접 방문하여 확인 할 수도 없고 유선 통화만으로 확인을 하자니 뭔가 믿음이 가지 않기도 합니다.  선택에 대한 어려움을 덜어드리고자 정부에서 이미 깐깐한 심사를 통하여 관허폐차장을 따로 지정해 두었습니다.  정부의 인증을 받아 운영이 되는 곳은 재활용 부속품을 최대한으로 해체 및 판매할 수 있는 기본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는 곳입니다 . 그뿐만 아니라 넓은 부지를 토대로 많은 차량을 문제없이 수용할 수 있습니다.  
직접 고객과  컨택해야하는 직원 또한 일정 기준 이상 갖추고 있다 보니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신속한 마무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사는 지역에 관허처리장이 있는지를 유선상으로 꼭 확인해 보시고 그 중에서도 젠트라 폐차 가격이 높게 지급되는 곳을 선택하신다면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접수를 할 때는 차량 번호를 알려주시면서 자동차가 있는 위치를 알려주시면되시며 폐차서류 중 가장 기본적인 것은 차주님의 신분증 복사본 및 자동차 등록증 원본인데 차량등록증의 경우 원본이 처리장에 들어와야 하기 때문에 추후 원본을 따로 챙기셔서 차에 넣고, 폐기장 쪽에서 받아 볼 수 있도록 하시면 됩니다. 

 

젠트라를 폐기할 수 있는 방법이 여러 가지이다 보니 그에 맞는 필수 서류와 절차를 정확하게 안내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가장 흔하게 이루어지는 것이 일반 폐차 방식이며 저당은 물론이고 압류, 고액의 미납액이 없을 때 이 방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이런 문제들이 해결되지 않은 채 남아 있는 경우라면 압류 폐차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이 때 한 가지 더 따져보고 있는 것은 차령 즉, 출고한 날로부터 만 11년이 지났는지 입니다.  
이처럼 압류가 있을 때는 해당 채권자의 동의를 얻어야만 말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일반적인 방식보다 조금 더 복잡한 법적 절차를 거쳐야 하며 기간은 45일에서 60일정도 소요됩니다.

 

 


관허 처리장을 사용하신다면 젠트라 폐차 비용이 절감이되기 때문에 자량 소유주님께서는 걱정없이 차량을 처분 하실수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수수료나 견인비를 물어보시는데 이런부분은 관허 센터를 이용하시면 폐차를 하는 조건하에서 폐차 비용 없이 진행을 해드리기때문에 사전에 확실한 결정을 하신다면 추가되는 비용을 절감하실수 있으실껍니다. 
  
그리고 당일 오전에 젠트라 반납이 끝났다면 그날 말소까지 진행이 될수  있습니다.  
말소나 젠트라 폐차 가격 책정에 관한 것은 관허 폐차장의 업무별 담당자들이 진행을 해 드리기 때문에 차량 소유주님께서 따로 신경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특히 말소는 예전만 하더라도 고객 한분 한분이 직접 구청에 가서 해야 했지만 요즘에는 관허폐차장과 같은 정부 정식 허가를 받은 곳에서 대신할 수 있는 권한이 있기 때문에 이 마지막 과정까지 폐기장에 맡겨 주시면 됩니다.  

 

 


젠트라 폐차 가격은 기본 차에 고철 무게와 재활용 가능한 부속품을 가격으로 환산한 금액이 합쳐져서 책정이 되고 있습니다. 고철 무게라는 것은 센터마다 규격화된 중량계로  측정을 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동일합니다.  
다만 고철 시세는 변동이 있을 수 있고 특히 지역별로도 적은 금액이라고 할지라도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그것으로 인하여 순수 고철 값이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가장 큰 가격차이를 발생시키는 것이 중고 부속품인데요. 
장비나 인력에 대한 한계 때문에 소극적으로 중고 부속품 탈거 작업을 하는 곳에서는 내 차에서 정당히 받을 수 있는 보상금을 다 수령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렇기에 젠트라 폐차 가격을 만족스럽게 수령하길 원하신다면 꼭 관허폐차장에 차를 맡겨 주시는게 좋습니다.

 

 


어떤 자동차라고 할지라도 자동차 소유자님 입장에서는 나와 오랜 시간을 함께 한 소중한 존재로 느껴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 마음을 깊이 헤아리고 차주 한분한분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차량 폐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엔에스 관허 센터를 통해 여러 혜택을 받으며 원하시는 결과물을 얻어 보시기 바랍니다.